Home
>> 서비스안내>> 서비스품질관리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요양원 화장실 비데기 수리의 건
작성자
품질관리사
작성일
2013-04-01
조회수
4650/2
금번 요양원의 화장실에 사용되고 있는 비데기 작동여부를 점검하여
작동이 불량한 비데기 전부를 빠른 시일내 수리할 예정입니다.
download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작성자
내용
비밀번호
이전글 :
서비스품질관리 교육을 실시합니다
다음글 :
어르신 생활환경(브라인드, 쇼파) 개선하였습니다
게시물 수 : 2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1
1층, 2충, 3층 화장실, 목욕탕 샤워기 헤드 교체의 건
품질관리사
13.05.24
4,838
10
요양원 휠체어 안전점검 및 불량품 수리의 건
품질관리사
13.04.01
4,358
9
요양원 화장실 비데기 수리의 건
품질관리사
13.04.01
4,650
8
서비스품질관리 교육을 실시합니다
관리자
13.03.25
4,233
7
13. 2/28 품질분임 회의
품질관리사
13.03.12
4,135
6
13. 2/27 품질분임 회의
품질관리사
13.03.12
4,221
5
요양서비스 품질관리사를 배치하였습니다
관리자
13.02.05
4,252
4
<서비스품질 스터디> 실시
관리자
13.01.19
4,130
3
13. 1/6 품질분임회의
관리자
13.01.09
4,239
2
12. 12월 품질분임회의
관리자
13.01.09
4,184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