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이 저희 요양원의 서비스품질관리 교육을 실시합니다.
1. 일시 : 2013. 4. 12(금) 오후3시
2. 참석 : 전 직원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간호사, 물리치료사, 작업치료사, 영양사, 조리사, 조리원)
3. 교육내용 : 서비스품질관리는 어떻게 할 것인가 - 복지서비스 품질차원을 중심으로
-유형성(물리적 설비, 장비, 스탭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재료의 외관 등)
-신뢰성(믿음직하고 정확하게 약속된 서비스의 수행 능력)
-유능성(그 서비스를 수행하는데 요구되는 기술 소유)
-정중성(직원들의 공손함, 존경, 고려, 그리고 우호성)
-진실성(직원의 진실함, 신용, 솔직함)
-안전성(위험이나 의심으로부터의 자유)
-접근성(접근력 및 접촉의 용이성)
-의사소통(ct들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ct에게 정보를 주고 그들에게 귀기울이는 것)
-ct에 대한 이해(ct와 그들의 욕구를 알기 위한 노력)
4. 강사 : 박남철 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