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만족경영>> 금정의 지식경영
게시물 수 : 4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46
금정요양원 조직 상황 분석표
관리자
16.06.28
3
45
금정요양원 기회를 다루는 조치
관리자
16.06.28
1
44
금정요양원 리스크를 다루는 조치
관리자
16.06.28
2
43
새로운 미래가 온다 1부 하이컨셉, 하이터치 시대
관리자
14.06.03
2
42
오픈 리더십 7장 소통과 공유의 오픈 전략
관리자
14.06.03
2
41
중간관리자 역량강화 스터디 발표
직원
14.04.22
14
40
노인학대교육
박현규
13.04.24
114
39
노인상담기법
서비스경영기획2팀박진숙
13.04.20
17
38
2013년 수급자(보호자)별 급여제공계획서 입니다
서비스품질관리팀
13.04.10
128
37
2013년 사례관리 회의리포트 입니다
서비스품질관리팀
13.04.10
13
1
[2]
[3]
[4]
[5]
작성자
제목
내용
검색어